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서울신문

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서울신문

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서울신문

Blog Article


아주경제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최근 키스방 영업을 광고하고 예약을 받는 대표적인 인터넷 사이트 3곳을 골라내 이 사이트와 관련돼 운영되는 수도권 지역의 업소 41개를 점검했다. 경찰은 이들이 단속을 피하기 위해 간판을 설치하지 않고 전화 예약한 손님의 신원을 CCTV로 확인한 뒤 입장시켜 왔다고 밝혔습니다. 매체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저작권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교육플러스. 기사가 나간 날 저녁, 의외의 인물로부터 메일이 왔다.


키스방이 마산에 들어선 것이 아니라 '마산까지' 들어왔다는 생각에 이르렀다. 다음 날 바로 담당 경찰서에 전화해 이런저런 것들을 물었다. 단속 근거도 없는, 이제 막 문을 연 업소를 단속 하나 못하나 캐물으니 경찰은 갑갑해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고 말했다. (쉬기) 며칠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반 주점에서 만나 밤 9시 이후 소수의 손님 위주로 팀을 짜 인근 숙박업소로 이동을 한다는 것이다. 이런 형태의 영업은 주로 강남 쪽 호텔 및 모텔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법망을 피해 유사 성매매 영업을 하는 `키스방`업소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가맹점(체인) 모집과 예약 방식을 통해 전국적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A씨는 "한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하니 뭔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생각된다"고 밝혔다. 간판을 밖으로 내어 달거나, 전단을 뿌려 영업해 온 키스방 업주 등 48명이 서울시에 적발됐습니다. 서울시가 최근 급속히 번지는 이른바 '키스방'에 대한 단속을 벌여서 업주를 포함해 모두 40여 명을 적발했습니다.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작년 대비 올해 상반기 만에 16% 증가했으며, 의왕시의 한 중학교는 교문 앞 횡단보도 건너편 불과 87m 거리에서 키스방이 영업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현행 성매매방지법으론 정작 키스방 같은 ‘잠재’적이고도 ‘불법’적인 사실상의 성매매 업소에 대해 행정적 제재를 가할 수 없는 실정이다. 전북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시급은 9천 원으로 최저 시급(8,590원)보다 조금 더 많았고, 근무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였습니다.


또 몰래 영업을 하다 확진자가 발생한다면 감염경로 추적은 더욱 어려우므로 방문 자체를 삼가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특히 제주도에 수도권 손님들이 많이 내려와서 일손이 모자랄 지경이라 아예 제주도로 가서 일을 하고 오려는 사람도 많다”고 말했다. 제주도의 경우 아직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유지하고 있다. B는 A가 먼저 자신에게 “오빠 옷 편하게 벗어도 돼”라고 말하여 하얀색 셔츠만 입게 되었고, A 스스로 원피스 상의를 내린 채 함께 침대에 눕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후 A가 B의 신체를 애무하고, B의 성기를 만졌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집창촌 역시 도시 재개발, 단속 강화 등으로 점차 쇠퇴하고 있다. 2004년 기준 전국 35개소에 약 5700명으로 추산됐던 집창촌 여성 종사자 수는 지난해 3월 기준으로 27개소, 1700명으로 눈에 띄게 감소한 상황이다. 당시 글을 썼던 A씨는 "나이 33살, 97kg, 대머리 청년, 직업도 백수"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정상적인 경로로 여성과 사귀는 건 불가능하다. 키스방 가는거 불법인지 궁금하다"라고 적었다.


은 실제 키스방 여종업원 A 씨를 만나 키스방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행위들에 대해 얘기를 들어봤다. 2005년 이후 경남 진주시 강남동, 인천 남구 학익동과 주안동, 경북 안동시 운흥동 등 전국 8곳의 집창촌이 차례로 사라졌고, 서울 용산과 영등포 일대 집창촌도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상태다. 정부는 마약에 빠진 청소년에 대해 치료 조건부 기소 유예를 활성화 해 치료와 재활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지난해 여가부 마약류 사범 조사 현황에 따르면 청소년 마약류 사범은 대마 사범 50명, 향정신성류 사범 78명 등 총 128명으로 조사됐다.

강남 휴게텔 서울 오피 오피사이트 read more 강남 오피

Report this page